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자주있는 질문 FAQ

하우스텔은 일반 민박 혹은 비지니스호텔과 어떤점이 다릅니까?
하우스텔은 집 단위의 임대입니다. 민박과 같이 같은 방에 다른 그룹이 머물지 않습니다.
호텔과는 달리 숙박인원이 최대 4인까지 가능하며 추가되는 비용은 없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단기 임대가 가능합니까?
하우스텔은 기본적으로 월단위(30일단위)의 임대하우스입니다만 비어있는 하우스를 3박4일~1달 이내의 기간으로 단기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단기 예약은 예약일을 기준으로 한달 이내로만 예약가능합니다.

하우스텔을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요.
하우스텔의 예약방법은 다음을 참조바랍니다. http://haustel.tistory.com/16

체크인/아웃시간은 어떻게됩니까?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이며, 체크아웃은 정오입니다.

방에는 가구가 완비되어 있습니까?
모든 방에는 가구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방에는 침대나 후동(접어서 수납할 수 있는 일본식매트리스), 간단한 가구와 식기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만 소모품인 칫솔, 타올등은 직접 준비해야합니다. (샴프/린스/비누는 준비되어있음)

예약시 필요한 비용과, 입주시 필요한 비용을 알려주십니요.
단기임대: 예약금 7만원, 입주시 예약금은 보증금으로 전환되며 추가로 입주기간 임대비용을 지불합니다.
장기임대: 예약금 10만원, 입주시  5만엔의 보증금과 1개월 분의 선불요금을 지불합니다. 이때 예약금은 보증금의 일부로 전환되며 보증금은 최대 4만엔까지 환불됩니다.


월임대료에는 어떤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일부 하우스를 제외하고 대부분 전기, 수도 및 가스요금의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도한 사용을 방지하기위해 최대 사용량 한계가 있습니다. 자세히는 아래를 참조바랍니다). 인터넷이 구비되어 있는 주택에는 인터넷 비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대 사용량 한계]

당사가 설정한 기준량이하는 무료입니다만, 초과분에대해서는 고객의 부담으로 퇴실시 보증금에서 정산합니다. (※표시된 기준치는 통상사용량보다 넉넉한 정도입니다. 특히 에어컨등은 외출시 꺼두는 것을 잊지 않고, 취침시 취침모드등으로 변경하여사용하시면 문제 없다고 생각합니다)

1. 전기사용량(1日평균사용시간)
: 전기사용량 한계는 아래와 같은 사용시간을 기준으로 하며, 초과시 1Kw당 20円을 청구합니다.


한계사용량

500Kw

750Kw

500Kw

500Kw

에어콘

4時間

13時間

7時間

1時間

전자레인지

25分

25分

25分

25分

TV

12時間

12時間

12時間

12時間

세탁기

1개월 약15時間정도/1回1時間30분정도로 주(週) 2回정도

냉장고

24時間

조명

8時間

8時間

8時間

10時間

온수

2시간

2시간

2시간

3시간


2 가스사용량(1日5㎥ 기준 1개월 30日 150㎥까지)
※가스는 안전장치가 되어있으므로, 가스사용인 상태로 장시간 방치시 자동 사용불능으로 초기화되므로 주의바랍니다.

3. 수도요금(400ℓ/1日)
최대 4인정도의 1일 샤워 및 세탁에 필요한 충분한 양입니다.


그 밖에도 지불해야 하는 비용이 있습니까?
장기임대인 경우, 하우스당 50,000엔의 보증금만을 요구하며, 이 보증금은 최대 4만엔까지 환불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일본에서 아파트를 얻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요구되는 레이킨(집주인에게 감사의 표시로 지불하는 한달치 월세, 환불이 불가능함), 시키킨(일반적으로 두달치 월세에 해당하며 환불이 가능하나 환불금액이 낮음)이나 중개료(일반적으로 한달치 월세에 해당)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단기임대인 경우, 예약금을 보증금으로 합니다. 일반적인 보증금은 한화 7만원이며, 장기 임대처럼 공제되는 금액은 없습니다. 하우스에따라 보증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옵션상품 예약 시, 추가로 비용이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옵션상품으로는 전자밥솥, 자전거, 노트북PC, 프리페이드식 휴대폰등이 있으며 이외에도, 필요한 옵션을 사전에 문의해서 준비 해 둘 수 있습니다.



보증인이 필요합니까?
아닙니다. 저희는 보증인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여러분의 거주지가 일본이 아닌 경우 여러분의 부모님이나 가족의 주소와 함께 비상시에 연락할 수 있는 사람의 이름을 요구합니다.


하우스 임대를 위해 어떤 종류의 서류가 필요한가요?
임대를 위해서 필요한 것은 여권, 보증금과 임대기간의 월세입니다. 또한 입주시 전기와 가스의 계량기를 확인하시고 임대계약서에 서명하셔야 합니다.


방을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까? 외국에서도 예약이 가능합니까?
여러분은 웹사이트나 전화로 빈 방을 알아보실 수 있으며, 보증금을 지불하시면 방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은 신용카드와 은행송금으로 외국에서도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지불방법에 관한 정보는 저희에게 직접 연락해 주십시오. (보증금이 없이는 방을 예약하실 수 없습니다)


방을 직접 봤으면 좋겠습니다. 방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방이 비어있는 경우라면 물론 방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방을 둘러보시려면 사전에  연락해 주십시오. 직접 저희 사무실을 방문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방이 있는 근처의 역에서 저희를 만나시면 됩니다.


단기 임대계약에 대해서 알려주십시오.
단기임대는 3박4일~30일(한달) 의 기간동안 임대하는 것입니다. 최소 임대기간은 3박4일이며 기간에 따른 할인이 있습니다.


월 중간에 방을 나갈 예정입니다. 여전히 한 달치 월세를 모두 지불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중간에 임대계약을 해약하실 경우, 실제 머물럿던 날자의 할인율지수에 의거 임대료를 산출합니다.


할인율지수란 무었인가요?割引率指は何ですか?
할인율지수란 임대기간의 길이에따라 할인율이 높아지는 요금시스템을 말합니다. 장기할인율(30일이상의 이용)과 단기할인율(3박4일~30박31일)이 있으며, 각 할인율에서도 기간에따라 할인폭이 다르게됩니다. (割引率指はご利用期間が長期になればなるほど割引率が高くなる料金システムです。)


하우스당 제한인원이 있나요?
원칙적으로 1DK타입 하우스(방과 키친, 다이닝룸으로 이루어진 하우스)당 4인까지만 머물 수 있습니다. 일부 1K타입 하우스(키친과 방으로만 이루어진 하우스)는 2인까지입니다.


시설물의 파손이나 자연고장, 열쇠의 분실, 혹은 도난시 어떻게 해야합니까?
시설물의 자연 고장은 무상으로 교체를 합니다만, 고의로 파손된 경우 수리 혹은 교환의 실비를 청구합니다.
만에 하나 수도시설의 고장/집안에 도둑이 든 경우등은 24시간 홈 안심써포트 서비스를 통해 처리될 수 있습니다.
열쇠의 분실은 열쇠시설의 교환비용을 청구합니다.


24시간 홈 안심서포트에 연락할려면 어떻게 하나요?
저희 스탭 혹은 담당 콘세르쥬에게 연락주십시요. 프리페이드식 임대휴대전화를 이용하시는 경우라면 1번을 누르시고 통화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저희 스텝에게 연결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우스텔의 비품은 구입할 수 있나요?
저희 하우스텔의 가구와 비품은 대부분 무인양품(無印良品)을 통해 공급합니다. 특히 아로마 실내용향기와 비누, 천연 샴프등이 인기있으며,  하우스텔에 카다로그를 비치하였습니다. 퇴실전까지 저희스탭 혹은 담당 콘세르쥬에게 연락주시면, 귀국시 가져가실 수 있도록 구해드리겠습니다.

신고
« PREV : 1 : ···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 : 49 : NEXT »